맑음의 맛있는 수다

좋은글모음 마음을 울리는 글 본문

맛있는 정보

좋은글모음 마음을 울리는 글

topic 2019. 4. 26. 15:34

좋은글모음 마음을 울리는 글



 

나는 내가 아픔을 느낄만큼 사랑하면 아픔은 사라지고 더 큰 사랑만이 생겨난다는 역설을 발견했다. - (마더 테레사)

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! - (공자)

용서만큼 완벽한 복수는 없다. - (조쉬 빌링스)

먼저 자신을 비웃어라 다른 사람이 당신을 비웃기 전에 - (엘사 맥스웰)

기쁨은 기도이다 기쁨은 힘이다 기쁨은 사랑이다 기쁨은 영혼을 붙잡을 수 있는 사랑의 그물이다. - (마더 테레사)


 


 

아무런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면 더 큰 위험을 감수하게 될 것이다. - (에리카 종)

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. - (윈스턴 처칠)

논쟁은 마지막에 발생한다. - (성 아우구스티누스)

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교훈은 심지어는 바보도 어떨 때는 옳다는 걸 아는 것이다. - (윈스턴 처칠)

무지를 아는 것이 곧 앎의 시작이다. - (소크라테스)




앞으로 할 행동으로 평판을 쌓을 수는 없다. - (헨리 포드)

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. - (찰리 채플린)

군자는 자신에게서 구하고 소인은 남에게서 구한다. - (일이 잘못되면 군자는 제 탓을 하고 소인은 남을 탓한다)(君子求諸己 小人求諸人 군자구제기 소인구제인)(공자)

아마도 사랑할 때 우리가 경험하는 감정은 우리가 정상임을 보여준다 사랑은 스스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. - (안톤 체홉)

우리를 조금 크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하루면 충분하다(그러니 매일 노력하자)(파울 클레)




옷을 차려 입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가 없을 때 불가피한
선택이다 능력 없는 사업가가 "정장"으로 유명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. - (폴 그레이엄)

글은 병든 마음을 고치는 의사다. - (아이스킬로스)

주여 제가 이룬 것보다 항상 더 많이 갈망하게 하소서 - (미켈란젤로)

인간은 웃음이라는 능력을 가졌기에 다른 동물과 구별된다. - (조지프 애디슨)

바쁜 벌은 슬퍼할 시간이 없다. - (윌리엄 블레이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