맑음의 맛있는 수다

성공글귀 마음을 다스리는 명언 본문

맛있는 정보

성공글귀 마음을 다스리는 명언

topic 2019. 4. 26. 15:36

성공글귀 마음을 다스리는 명언



 

당신이 행한 봉사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라 허나 당신이 받았던 호의들에 대해서는 이야기하라! - (세네카)

최고가 되기 위해 가진 모든 것을 활용하세요
이것이 바로 현재 제가 사는 방식이랍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용기를 가지되 허세는 부리지 말라! - (메난드로스)

배움은 우연히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열성을 다해
갈구하고 부지런히 집중해야 얻을 수 있는 것이다. - (애비게일 애덤스)

한 방향으로 깊이 사랑하면 다른 모든 방향으로의 사랑도 깊어진다. - (안네소피 스웨친)


 

 

 

떠날 때가 되었으니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 나는 죽기 위해서
당신들은 살기 위해 어느 편이 더 좋은 지는 오직 신만이 알 뿐이다. - (소크라테스)

영원한 젊음의 비밀은 발육이 정지되는 것이다. - (앨리스 루즈벨트 롱워스)

우리는 자신에 대해 거짓말을 할 때 가장 큰 소리를 낸다. - (에릭 호퍼)

그녀는 교육의 최상의 목적이 최상의 결과에 대해
놀라는 것이 아니라 최상의 결과를 일상적인 일로 간주하는 것임을 안다. - (존 메이슨 브라운)

정직과 미덕의 샘이자 근원은 훌륭한 교육에 있다. - (플루타르코스)




과거를 애절하게 들여다 보지 마라 다시 오지 않는다 현재를 현명하게 개선하라 너의 것이니 어렴풋한 미래를 나아가 맞으라 두려움 없이 - (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우)

아이들은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형태의 불멸이다. - (해브록 엘리스)

정의의 칼에는 칼집이 없다. - (앙트완 드 리베랄)

나는 나를 웃게 하는 사람들을 사랑한다 솔직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웃는 것이다.
웃음은 수많은 질병들을 치료해준다.
웃음은 아마도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리라! - (오드리 햅번)

나는 삶을 변화시키는 아이디어를 항상 책에서 얻었다. - (벨 훅스)




기회는 자기 소개서를 보내지 않는다. - (작자 미상)

내가 보기에 사람들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.
많은 이들이 자신감을 갖거나 위험을 무릅 쓴다면 위대한 일을 해낼 수 있다.
하지만 대부분 그러지 못한다 사람들은 티비 앞에 앉아 삶은 영원할 것이라 생각한다. - (필립 애덤스)

가는 곳마다 나보다 한 발 먼저 다녀간 시인이 있음을 발견한다. - (지그문트 프로이트)

인생은 과감한 모험이던가 아니면 아무 것도 아니다. - (헬렌 켈러)

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도전하길 두려워하는 바 나는 스스로를 믿는다. - (무하마드 알리)